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컴퓨터수리연구소

부산시 연제구 거제동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 hp프린터 에러메시지 해결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부산시 연제구 거제동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 hp프린터 에러메시지 해결하기

컴수연소장 2022. 6. 7. 18:49

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HP8610 모델의 에러메시지를 해결했던 내용입니다.

고객님께서 오랜기간 사용을하지않으셨고, 사용을 하려니

에러메시지가 발생하면서 인쇄가 되지않는다며 센터에 연락을 주셨습니다.

연락을 받고 고객님댁으로가서 제품을 확인해보았습니다.

프린터 전원을 켜니 카트리지가 소모되었다며 교체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고객님은 무한공급기를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였고 고객님댁에서

수리하기가 불편하여 제품을 센터로 들고와서 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잉크카트리지가 글루건으로 접착을 해놔서 글루건을 해체를 진행하고

카트리지를 분리하고 카트리지에 석션작업을 통해 공기를 제거해주었습니다.

무한공급기를 장착한 모델은 종종 인쇄를 진행해주셔야

잉크가 모두 빠져버리는 증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카트리지에 있던 공기를 모두 제거하고 잉크충전을 진행하였습니다.

잉크충전을 완료하고 다시 카트리지를 글루건으로 접착하여 고정시켜주었습니다.

프린터 설정을 초기화하여 카트리지가 인식될 수 있게하여

에러메시지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고 고객님께 제품을 전달하기전에

인쇄상태를 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인쇄 품질이 매우양호한것을 확인하고 제품을 고개님댁으로 전달해드리면서

마무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