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컴퓨터수리연구소

부산시 해운대구 반여동 센텀SK뷰 HP프린터 에러메시지 해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부산시 해운대구 반여동 센텀SK뷰 HP프린터 에러메시지 해결

컴수연소장 2022. 11. 24. 08:00

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HP8610프린터 에러메시지를 해결해드린 내용입니다.

해운대구 반여동에서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프린터 에러메시지가 발생한 후에

프린터가 제대로 작동되지않는다며 저희 센터에 방문수리를 요청해주셨습니다.

고객님과 약속시간을 정하여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였습니다.

프린터에 발생한 에러메시지는 카트리지관련 에러메시지였습니다.

프린터를 분해하여 확인해보니 카트리지에 있어야하는 잉크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고객님께서는 프린터를 한동안 사용을 하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

아무래도 그 이유로 잉크가 모두 빠져나간것으로 확인됩니다.

글루건으로 고정되어있는 카트리지를 분해하였고, 

카트리지에 차있는 공기를 빼주는 석션작업을 진행해주었습니다.

석션작업을 완료하고, 카트리지에 잉크를 보충해주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린터 내부에 새어나온 잉크들을 모두 세척해주는것도 잊지않고 깔끔히 진행을 해주었습니다.

카트리지에 잉크보충을 완료하고 글루건으로 고정하여 프린터에 재장착해주었습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고 프린터에 카트리지를 재조립해주었습니다.

프린터 초기화설정을 해주었고 더 이상 에러메시지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 작업을 진행하여 인쇄물 상태를 확인하니 매우 양호한것을 고객님과 함께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 무한공급기를 사용할때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고 제품을 전달해드리면서

마무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